1. 밥캣츠가 중요한 승리를 거두는 데 베팅하기
이 게임은 통계에서도 매우 비슷하게 보이기 때문에 결정을 내리고 NCAA 축구 예측을 시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일반적인 상대와의 두 경기가 눈에 띕니다. 오하이오 대 톨레도 베팅 트렌드에 따르면, 오하이오는 불스를 47-16으로 꺾은 반면 로케츠는 버팔로에 패했습니다. 톨레도는 지난주 오하이오가 이글스를 35-10으로 제압하는 동안 미시간 동부를 29-28로 앞질렀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비교가 항상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지막 2주에 접어들면서 오하이오가 조금 더 나은 축구를 하고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쿼터백 파커 나바로는 지난주 승리에서 커리어 하이인 277야드 패스를 기록하며 4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앤서니 타이우스 3세는 시즌 726야드, 나바노 662야드를 기록했고 밥캣츠의 리시버 콜먼 오웬은 882야드를 기록하며 56개의 캐치를 자랑합니다. 나바로는 NCAAF 선수 소품에서 터치다운을 기록할 확률이 -143으로 가장 낮습니다.
핵심은 동부 미시간을 상대로 시즌 최다인 4번의 테이크아웃을 기록한 오하이오 수비일 수 있습니다. 오하이오는 머니라인(EV)과 +2점에 베팅했습니다.
2. 이번 주에 톨레도에 베팅하는 이유는?
로케츠는 아직 2승을 거두며 MAC 정규 시즌 우승과 동률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남아 있으며, 지금 이 시기에는 내기가 어렵습니다.
톨레도의 공격력은 균형 잡힌 공격으로 시즌 경기당 30득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4명의 주자가 시즌을 209~368야드 사이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쿼터백 터커 글리슨은 19개의 TD 패스를 받았고 2명의 리시버가 최소 653야드의 리시브를 자랑합니다.
글리슨은 그라운드에서 6득점을 기록 중이며, 저후안 뉴턴(52개의 캐치, 823야드, 10개의 터치다운)과 주니어 밴더로스(58, 653, 4개)가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톨레도의 수비는 기복이 심했습니다. 로키츠는 3주 전 홈에서 볼링 그린에게 41점을 내주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대학 풋볼을 예측할 때는 톨레도를 멀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 MAC 대결의 견고한 베팅
의심할 여지없이 큰 경기에서 수비는 집중력을 발휘하여 점수를 낮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 팀은 대회당 포인트 수에서 리그 상위 3위 안에 들었습니다. 톨레도가 2위, 오하이오가 3위로 합쳐서 거의 60점에 달합니다.
글리슨은 뉴턴, 밴더로스, 앤서니 토레스(6명의 TD)에서 세 명의 최고 리시버를 영입해 홈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습니다. 나바로는 밥캣츠에서 자신의 커리어 최고의 경기 중 하나를 치르고 있습니다.
45 ½ 포인트로 낮은 수치입니다. 오버는 대학 풋볼 추천과 중계에 추가하기에 좋은 베팅처럼 보입니다.